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패들 라켓

패들 라켓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패들 라켓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패들 라켓

브랜드 패들 라켓

패들과 테니스 라켓을 선택하는 방법?

비치 테니스 라켓

테니스 선수들이 사용하는 비치 테니스 라켓은 일반적으로 유리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유리 섬유는 투과성이 더 높고 유연한 섬유로, 선수들에게 더 편안한 터치와 더 높은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유리 섬유 라켓은 더 저렴하고 비치 테니스를 좋아하는 선수에게 이상적입니다.

패들 라켓

라켓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그립에 따라 한쪽 또는 양쪽에 고무 코팅이 된 나무 시트로 만들어집니다. 전통적인 "라켓"과 달리 열린 프레임에 연결된 끈이 없습니다. 이 라켓은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빨간색과 검은색이 가장 유명합니다.

피클볼 패들

피클볼 패들이라고 하는 피클볼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라켓이 있습니다. 처음에 이러한 패들은 단순히 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오늘날의 패들은 알루미늄 및 흑연과 같은 다양한 경량 합성 재료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피클볼을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도 그물과 공이 필요합니다. 공은 구멍이 뚫려 있어 독특합니다.

탁구 라켓

탁구 라켓은 6개의 기본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스탠드, 블레이드, 전면 스폰지와 고무, 후면 스폰지와 고무가 있습니다. 탁구 라켓에는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고전적인 색상은 빨간색과 파란색입니다.

라켓에 대한 추가 정보:

라켓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프로텍터, 커버, 그립오버그립 과 같은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플레이어가 쉽게 테니스를 치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거의 모든 테니스 선수가 사용합니다. Babolat , Nox , Adidas , Black Crown , PumaJoma 와 같은 많은 브랜드에서 이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