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영양물 섭취

영양물 섭취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운동 선수에게 좋은 영양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균형 잡힌 식단과 좋은 수면 위생을 포함하는 건강한 생활 방식은 일상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운동선수는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몸에서 더 많은 것을 요구하므로 이러한 사람들은 스포츠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다양한 영양소보충제를 통해 에너지 부스트가 필요합니다. K Swiss , SofteeVictory Endurance 는 다양한 스포츠 보조제를 제공하는 주요 브랜드입니다.

식품, 바, 에너지 젤 및 보조제

근육량을 유지하기 위해 휴대할 수 있는 건강에 좋은 간식을 찾고 있든, 식사 사이에 도움이 되는 즉흥적인 옵션을 찾고 있든, 에너지 바는 식단이나 영양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또한 에너지 젤은 탄수화물이 풍부한 젤로 훈련을 위한 추가적인 부스트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말토덱스트린과 과당과 같은 설탕의 혼합물로 만들어지며 성인과 운동 선수에게 처방됩니다. 보충제는 체중을 늘리거나 특정 영양소 결핍을 해결해야 하는 운동선수에게 추가 칼로리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식이 보충제

식이 보조제는 식이를 보충하기 위한 알약, 캡슐, 정제, 분말 또는 액체일 수 있습니다. 식이 보조제는 충분한 양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성분으로 만들어집니다. 운동 선수는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간과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보충제가 건강한 식단에 중요한 다양한 식품의 영양가를 대체할 수는 없지만 식단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는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양 보충제는 식단을 보완하기 위해 제안된 제품입니다.

음료수 및 믹서기

스포츠 드링크믹서는 운동 중이나 운동 후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이 음료는 체액 요구 사항을 빠르게 대체하고 충족하며 혈당포도당 수치를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근면한 운동선수를 위해 스포츠 음료혼합기 가 광범위하게 연구되었으며 물에 대한 훌륭한 대안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도 높은 스포츠 훈련, 경기 또는 유산소 운동을 하는 동안 신체는 좋은 연료 공급원인 탄수화물을 필요로 합니다. 피곤한 근육에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스포츠 음료는 몸에 탄수화물, 전해질 및 체액을 공급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