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경기 후 테니스 회복을 위한 팁

관절 보호대

관절 보호기는 골절과 불편함을 제한하고 상처나 흉터 부위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절 보호대는 힘에 대한 허용치를 생성하기 위해 구조화된 가장자리가 있는 구형입니다.

전기자극기

전기 자극기는 전기 자극을 통해 신경계를 조작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전기자극기는 전기 신호를 보내 근육을 압박함으로써 이점을 얻습니다. 전기자극기는 일반적으로 근육 안정성을 개선하거나 유지하기 위한 신체 요법에 사용됩니다.

응급 처치

응급 처치는 즉각적인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필수품 및 장치 패키지입니다. 응급 처치는 추가 손상으로부터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셀프 마사지 및 프레소테라피

자가 마사지프레소테라피는 통증, 욱신거림 및 근육 쇼크를 완화하고 침체, 힘 및 신체 인식,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셀프 마사지프레소테라피는 혈류를 개선하고 신체의 건강과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스포츠 크림

스포츠 크림은 스포츠를 할 때 얻을 수 있는 통증과 부상을 회복하는 데 사용되는 향유 또는 크림입니다. 피부에 바르면 해당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Softee , K Swiss , Kelme , PowershotRock Tape 에서 스포츠 크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위한 테이핑

붕대는 일반적으로 보완 또는 빠른 기술로 사용됩니다.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기존 부상을 형성할 때 방어 메커니즘으로 테이핑을 사용합니다. 붕대의 목적 중 일부는 부러진 관절의 진행을 완화하고 섬세한 조직을 제한하여 염증을 줄이는 것입니다.

복구에 대한 추가 정보:

마사지 롤러볼: 마사지 롤러볼은 근육에서 발생하는 통증 및 염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