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공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공

브랜드 공

라켓볼의 종류

Frontenis 공

라켓볼은 테니스 라켓과 공을 닮은 라켓으로 하는 유명한 스포츠입니다. 원래 Frontenis의 스포츠는 일반 테니스 공으로 진행되었지만 수년에 걸쳐 게임이 발전했습니다. 테니스 공의 섬유 덮개는 플레이 속도를 늦추고 바운스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게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천 덮개를 제거했습니다. 오늘날 라켓볼 공 은 고무로 만들어져 경기 속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패들볼

패들볼 은 테니스공과 같이 노란색과 흰색의 두 가지 표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패들볼 은 135~145cm의 바운스를 제공합니다. 패들볼은 더 작고 2.5~2.75인치 크기이지만 공의 무게는 2.2~2.2온스로 동일합니다. 또한 패들볼의 내층은 스펀지 같은 성질을 지닌 고무로 되어 있다.

탁구 공

탁구공 은 탁구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구 모양의 공입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테이블 표면에 따라 탁구공 은 흰색 또는 주황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탁구공에 널리 사용되는 셀룰로이드보다 훨씬 저렴하고 다재다능한 소재다. Babolat , Yonex , Black Crown , DunlopSalming 은 라켓 스포츠용 고품질 공을 제공하는 주요 브랜드입니다.

셔틀콕

시중에는 나일론과 플라스틱의 두 가지 유형의 합성 셔틀콕 이 있습니다. 초심자, 중급자, 상급자 여부에 관계없이 선택하는 셔틀 유형은 기술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초보자는 훨씬 오래 지속되는 합성 셔틀콕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라스틱 스티어링 휠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스쿼시 볼

스쿼시 볼 은 일반적으로 고무, 특히 고무에 혼합된 다른 합성 및 천연 재료의 혼합물과 함께 원시 부틸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스쿼시 볼 은 서로 맞물리는 두 개의 반쪽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게임 내내 공기가 공에서 점차 빠져나가 내부 압력이 떨어지고 바운스를 잃게 됩니다. 공이 튀는 것을 멈췄다는 것을 알게 되면 새 공을 집어들 시간입니다.

테니스 공들

테니스 공 은 테니스 스포츠를 위해 개발된 독특한 장비입니다. 테니스 공 은 압축 고무 덮개와 고품질 천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35% 나일론과 양모 혼방입니다. 경기와 토너먼트에 사용되는 테니스 공 은 밝은 노란색이지만 레크리에이션 게임에서는 모든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