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머천다이징

머천다이징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머천다이징

브랜드 머천다이징

테니스 애호가를 위한 선물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팬샵은 스포츠 팬과 연인을 위한 정식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는 일종의 매장이다. 이 매장은 팬들에게 흥미로운 다양한 스포츠 팀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팀의 팬은 항상 좋아하는 팀이나 좋아하는 선수와 관련된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테니스 팬 샵에는 저지, 머그, 열쇠 고리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은 모든 항목이 포함됩니다. 팬샵은 날로 대중들에게 더 많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Babolat , Dunlop , Head , Oakley 등의 브랜드에서 테니스 애호가를 위한 선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열쇠고리

키링은 많은 열쇠를 부착할 수 있는 작은 강철 원 또는 체인입니다. 키체인은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요즘에는 예를 들어 미니 테니스 공과 같이 당신을 나타내거나 좋아하는 요소를 키체인 에 두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키체인을 개인화하십시오.

머그잔은 일반적으로 커피, 핫 초콜릿 또는 우유와 같은 뜨거운 음료를 마시는 데 사용됩니다. 머그는 일반적으로 손잡이가 있고 다른 유형의 머그보다 더 많은 양의 액체를 담습니다. 일반적으로 컵에는 240~350ml의 음료가 들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사진이 있는 머그잔이나 좋아하는 스포츠와 관련된 머그잔과 같은 맞춤형 머그컵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머그잔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수도 있습니다.

지갑

지갑 은 지폐, 신용 카드, 신분증, 사진 등과 같은 작은 개인 물건을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납작한 가방 또는 지갑입니다. 지갑 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지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매우 개인적인 아이템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