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테니스를 할 때 여성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베이스 레이어

베이스 레이어는 따뜻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땀을 발산하여 휴식을 유지하는 일종의 이너웨어입니다.

모자

모자는 혹독한 날씨와 태양 광선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고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의류입니다.

자켓

재킷은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옷 위에 입는 의복입니다.

바지와 스타킹

바지스타킹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연습을 위해 입는 옷의 종류이며 겨울에도 따뜻하게 해줍니다.

후디

스웨트 셔츠는 겨울에 몸을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몸의 갑피로 사용됩니다.

티셔츠와 폴로 셔츠

티셔츠폴로 셔츠는 스포츠 여성이 테니스나 폴로와 같은 다양한 게임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셔츠로 일반적으로 반팔입니다.

운동복

운동복은 바지와 지퍼가 달린 재킷으로 구성되며 스포츠맨이 입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옷보다 편안한 느낌입니다.

여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여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조끼, 손목 밴드, 수건, 목 각반, 안면 마스크, 양말, 팔 및 다리 워머가 포함됩니다. Babolat , Lacoste , Asics , NoxAdidas 에서 이러한 의류 품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