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테니스를 칠 올바른 옷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베이스 레이어

모든 종류의 야외 활동과 스포츠에 속옷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베이스 레이어는 활동과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변화에 적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언제 레이어를 추가하거나 제거해야 할지 알 수 없습니다. 베이스 레이어 는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온도에 따라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테니스 모자

테니스 모자 는 전 세계 남녀가 착용하는 가장 중요한 의류 중 하나입니다. 이 모자를 사용하면 테니스 선수가 경기나 연습 세션 중에 머리를 가리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 땀을 막아줍니다. 또한 태양 광선이 플레이어의 눈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여 시력을 개선하고 눈부심을 줄입니다.

자켓

겨울철에 테니스 선수들은 땀과 습기를 분산시키는 경향이 있는 기능성 천 재킷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노는 동안 따뜻하고 건조하며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테니스 재킷 은 폴리에스테르와 플리스 같은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바지와 레깅스

올바른 복장을 선택하는 것은 운동선수의 경기력에 필수적입니다. 테니스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많은 움직임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테니스 선수들은 경기 중에 바지와 타이츠 를 자주 입는데, 이러한 의류는 편안하고 신축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축성 있는 허벅지와 바지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거나 연습하는 동안 자유로운 움직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웻셔츠 및 후드티

테니스 재킷 외에도 플레이어는 겨울 복장의 일부로 스웨트 셔츠 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스웨터 는 양모, 폴리에스테르, 스판덱스, 면, 플리스 또는 이들의 혼합과 같은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날씨가 추울 때 테니스를 치기에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티셔츠와 폴로 셔츠

티셔츠폴로 셔츠 는 테니스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의류입니다. 저지는 가볍고 통기성이 있으며 편안하며 테니스 선수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합니다. 티셔츠와 폴로 셔츠는 최고의 소재 선택으로 간주됩니다.

운동복

운동복은 스포츠 및 훈련에도 사용됩니다. 편안하고 탄력적이며 기능적입니다. 그들은 원래 운동 선수를 위한 편안한 옵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운동복은 수년에 걸쳐 많이 발전했으며 오늘날에는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복장 옵션으로 간주됩니다.

남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테니스 선수들은 손목 밴드를 착용하여 땀을 닦는 경우가 많습니다. 팔과 다리 워머는 겨울 동안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면 마스크와 넥 게이터는 테니스 선수가 휴대하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액세서리입니다. 그들은 태양 광선, 바람 및 발한으로부터 따뜻함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경기 중과 경기 후에 테니스 선수는 수건을 사용하여 손과 얼굴의 땀을 흡수합니다. Babolat , Lacoste , Nox , AdidasAsics 는 최고의 테니스 의류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