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Yonex

소개 Yonex
Yonex는 1946년에 설립된 일본 스포츠 용품 회사입니다. Yonex는 테니스, 배드민턴, 골프 및 러닝 키트 및 의류를 제조합니다. Yonex는 혁신과 연구 개발에 전념하며, 최신 기술을 투자하여 고성능 스포츠 장비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드민턴 및 테니스용으로 가장 좋은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켓, 쉘터콕, 공, 가방 등도 있습니다. 또한, Yonex남성, 여성아이들을 위한 운동화와 의류를 제작합니다. T-셔츠, 자켓, 치마, 레깅스, 모자, 반바지 그리고 후드 스웨트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Yonex는 배드민턴을 위한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Yonex 테니스 라켓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여행 레벨의 플레이어를 위해 적합합니다. 또한 모든 세대의 잠재력이 가장 높은 및 전문가 플레이어들이 Yonex 테니스 라켓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여주는 그것은 뛰어난 품질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네 가지의 Yonex 배드민턴 라켓이 있습니다. 유연한(Hi-Flex) 타입, 중간 타입, 경량 타입 및 엑스트라 스티프 타입입니다. Yonex는 전통적인 동그란 모양에 비해 간단한 이송면 라켓 헤드로 유명합니다. Yonex 라켓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경험 레벨의 플레이어를 위해 적합합니다.
Yonex 배드민턴 신발은 배드민턴 신발 중 가장 우수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모든 보호 기능, 재반사, 반굴방 등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통풍성이 좋고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Yonex는 항상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Yonex 테니스 신발은 전문 플레이어를위한 완벽한 신발입니다. 남자 및 여자 경기 또는 훈련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Yonex 테니스 가방은 경기 및 경기 외의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Yonex 신발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Yonex는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로 간주됩니다. Yonex는 그리고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실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고 생산 과정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